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감동♡좋은글

[스크랩] 삶과의 길고긴 로맨스와 장미향에 푸욱 빠져보실래요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08. 7. 17.
♤ 삶과의 길고 긴 로맨스 ♤ 첨부이미지

삶 그랬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내가 ... 하고 싶은 대로 해준 적 한 번 없고 내가 가고픈 길로 가고 싶다 이야기할 때도 가만히 있어준 적 한번 없었습니다 첨부이미지

오히려 늘 허한 ... 가슴으로 알수 없는 목마름에 여기 저기를 헤매게만 햇었지요 첨부이미지

삶 그랬습니다...... 돌이켜보면... 나는 늘 내가 준 사랑만큼 삶이 내게 무엇을 주지 않아 적잖이 실망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디 그런 사람이 나뿐이겠냐 하는 생각에 ` 그래도...` 하며 늘 다시 한 번 고쳐 살곤 했지요 첨부이미지

삶은 늘그렇게 ... 내 짝사랑의 대상이었습니다 오늘도 나는 ...... 실망만 하고 말지라도... 이미 나의 습관이 되어버린 그 일을 그만둘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첨부이미지

조금은 외롭고...... 조금은 슬프고... 조금은 아플지라도 그 삶과의 길고 긴 로맨스를 아름답게 다시 시작해야겠지요............. -삶이 나에게 주는 선물중에서- 첨부이미지

조금은흐린 아침이내요.. 그래도....오늘은... 더위를 식혀줄 장마비 소식이 있지요.. 그리고 수요일이기에.. 이렇게 빨간 장미를 준비해봤내요.. 후훗.... 웬지 딱 들어맞는 오늘... 몬가 좋은일이 생기지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설래이구 수없이 웃는 날들이길요.. 그리구요..... 오늘도 우리내 삶과의 끝없는 로맨스에.. 푸욱 빠져보실래요...^^
쌍판돌이 첨부이미지

출처 : 비타스 네비게이션
글쓴이 : 쌍판돌이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