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주쿠에 있는 꼼사 스토어
2층은 모노 꼼사로 잡화를 판매, 칼라진열이 멋지다.
상점이나.광고.포장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느끼는 것으로 대체적으로 칼라를 많이 보게
된다
그 만큼 색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수단이 될 수있다
색은 말보다 빠른수단이다. 그래서 상점에서 상품의 색으로 시즌 칼라트랜드도 알 수
있고 굳이 말하지 않아도 제품의 특징을 표현 할 수있다.
그 예로 꼼사의 칼라진열은 예술이다.
칼라진열로 구매욕구를 자극해서 사고 싶은 상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요즘 칼라진열법이다.
출처 : 점포 비주얼 머천다이징
글쓴이 : 머쉬룸M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생활의 지혜·´″°³оΟ♡ > 일상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래에서 쉰냄새 해결하는방법 (0) | 2008.10.21 |
---|---|
[스크랩] 빨강색이 주는 감성과 자극 그리고 유혹 (0) | 2008.10.02 |
[스크랩] 이래도 윗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고 다니시겠습니까? (0) | 2008.07.29 |
[스크랩] 곰팡이 예방 및 제거법 (0) | 2008.07.28 |
[스크랩] 여름 해충 퇴치법 (0) |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