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이 낳는 것 = R
* 기분 잡칠 때 = A
* 먹구름 뒤에 = B
* 수박 속에 든 것 = C
* 임신 후 낳는 것 = I
* 몸에 들어가면 간지러운 것 = E
* 코가 간지러우면 = H
* 모기의 밥 = P
* 징그러운 꼬리를 가진 것 = G
* 기발한 생각이 날 때 = O
* 시작을 알리는 싸인 = Q
* 영국사람이 즐겨마시는 것 = T
* 너, 당신, 니를 뜻하는 단어 = U
* 잘난척 할 때 = M
* 없으면 궁하구 , 있으면 골치아픈 것 = N
독성이없고피를맑게함,성인병술꾼최고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스 카이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유방사진 드디어 공개 (0) | 2011.05.26 |
|---|---|
| [스크랩] 참아... 첨에 할땐 다 아픈거야 (0) | 2011.05.26 |
| [스크랩] 웃다가....... (0) | 2011.05.26 |
| [스크랩] 유머방 술 주당들이 번개팅 하던 날 (0) | 2011.05.26 |
| [스크랩] 어느면접 (0) | 2011.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