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바 람.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천천히 잘 넣어 주세요 (0) | 2011.05.27 |
|---|---|
| [스크랩] 좆도 크군 만지면 성내리 18번지 (0) | 2011.05.27 |
| [스크랩] 10 상식 (0) | 2011.05.26 |
| [스크랩] 그~자세를 취하세요. (0) | 2011.05.26 |
| [스크랩] 나 바보 남편 맞다...ㅎㅎㅎ (0) | 2011.05.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