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명소희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오늘 저하고 쐬주 한잔 어때요~ (0) | 2011.05.28 |
|---|---|
| [스크랩] 며느리의누드화 (0) | 2011.05.28 |
| [스크랩] 즐거운 유머퀴즈 20선 (0) | 2011.05.27 |
| [스크랩] 천천히 잘 넣어 주세요 (0) | 2011.05.27 |
| [스크랩] 좆도 크군 만지면 성내리 18번지 (0) | 2011.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