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호떡집 아줌씨 ^^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2. 2. 20.

 

* 시작버턴 클릭 ->   

상당히 어려운 처지에 있는 어린 삼남매를 키우는
한 과부가 생계를 위하여 거리에서 
호떡을 만들어 팔고있었다.
혹독한 추위와 어려움 속에서 호떡을 팔던 어느 날.. 
노신사 한 분이 와서
"아주머니 호떡 하나에 얼마입니까?" 하고 물었다.
"천 원입니다." 
그러자 그 노신사는 지갑에서 천원짜리 지폐 한장을 
꺼내 과부에게 주었다. 
그리고 그냥 가는 것이었다.
"아니~ 호떡 가져 가셔야죠" 
노신사는 빙그레 웃으며,,
"아뇨~ 괜찮습니다.." 하고 그냥 가 버렸다. 그 날은 ''참 이상한 사람도 다 있구나..'' 하고 그냥 무심코 지나쳤다.
그런데 다음 날 그 노신사가 또 와서 천 원을 놓고는
그냥 갔다.
그 다음 날도 또 그 다음 날도...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천원을 놓고 그냥 가는 것이었다.
그리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일년이 다가고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지며 
함박눈이 소복이 쌓이던 어느 날..
그 날도 노신사는 어김없이 찾아와 
빙그레 웃으며 천 원을 놓고 갔다.
그때 황급히 따라 나오는 과부의 얼굴은
중대한 결심을 한듯 상당히 상기가 되어 있었고
총총걸음으로 따라가던 과부는 수줍은 듯.. 
하지만 분명히 말했다.....!!.
.
.
.
.
.
"저~~!! 호떡 값이 올랐거던요..??"
~!! 
... ㅎㅎㅎ ...

[지식은행]u-knowledgebank.com면접 경험도 큰 재산이 될 수 있는 新지식시장

출처 : 꿈과 희망쉼터
글쓴이 : 정교사(강석준)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