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생리 현상,, 오줌,,,,이젠 못 참겠답니다?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2. 5. 25.

생리 현상.....오줌?

 

 

 아녀자들이 관광을 하러 관광차를 타고 가다, 소변이 마려워 적당한 곳을 찾나 봅니다

제일 앞에 빨간 바지 입은 여자는 곧 쏟아 질 태세군요 ㅋㅋㅋ

 

 가이드가 아마 벼를 베어낸 논이 좋겠다고 여기서 누우라고 그렁가 봅니다.

뒤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 여자들은 휴지를 나눠 갖나 봅니다 ㅋㅋㅋ

 

 가이드의 구호에 따라 일제히 내리는 군요,,그리고 앉습니다.

제일 앞에 여자는 스타킹을 벗나 보군요 ㅋㅋㅋ

 

 그리고 일제히 앉아 쏴를 하는군요..

그런데 오래도 참았나 봅니다, 오래도 싸는군요 ㅋㅋㅋ

가이드는 보초병으로 감시 하고 있는가 봅니다,,,

 

그리하여 그 논에는 가뭄으로 물이 부족했었는데 조금은 해갈이 됐다고 그 논 주인이 말하더군요,,,

 

제가 한창 불륜에 방구를 뀌고 다닐때는

저는 오줌 한 방울도 요긴 하게

썼답니다,,

어디다 어떻게 썼느냐고요,,하하 매우 궁금 하신분들은

댓글란에 올려 주시면

분석가는 주저 없이 답변을 올리겠습니다..

기상 천외한 나만의 사용 방법을 ㅋㅋ

 

~아마 우리나라에 소변 받아먹는 동우회인가 뭔가가 있지 아메~

 

경고?

님들중에서도 원치 않을수 있는 님들을 위해서 본글에 올리지 않는점

이해 바랍니다.

 비위에 약한 분이 계실지 모르기 때문에 본글에는 사양 합니다..

원치 않는 님들은 댓글을 보지 마시고

퇴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석가,,

 

~ 사랑하는 사람의 오줌은 당신의 피부에 노폐물 제거?  콜라겐과 같은 효과가~

 

"오줌"은 신장에서 걸러낸 이 세상에서 제일 깨끗한 알부민 입니다요...

 

 

 

아가야~오줌에는 간이 적당하게 맞춰져 있느니라 ㅋㅋㅋ

 

사람은 오줌의 염도 만큼만 염분을 섭취하면

최고의 건강을 얻는 것이다..

 

~이건 "비 영리?"  분석가의 생각~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분석가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