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그녀가 벗으라고 해서..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4. 1. 24.
 
 
//

 

 

그녀가 벗으라고 해서..

 

 

 

 

 

 

그녀가 옷을 벗으라고 해서… 벗었다.

그녀가 무릎을 조금 낮추라고 해서… 낮췄다..

‘도대체 이 여자가 순진한 총각 데리고 뭘 하자는 얘기야?’

난… 그 날 X -RAY를 찍었다.

 

 

 

그녀가 옷을 벗으라고 해서… 벗었다.

그녀가 올라오라고 해서… 조심스레 올라갔다.

그 날 난… 체중을 쟀다.

 

 

 

그녀가 벗으라고 해서… 벗었다.

자세히 보라고 해서… 보았다.

그 날 난… 시력검사를 했다.

난 안경을 썼다.

 

 

 

그녀가 이를 악물고 힘을 더 주라고 해서…

난 이를 악물고 최대한 힘을 줬다.

난 그 날… 피를 뺐다.

 

 

 

그녀가 누우라고 해서… 누웠다.

그녀가 벌리라고 해서… 벌렸다.

그 날 난… 충치 검사를 했다.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박 문수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