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자료/붕붕이 건강보조자료

후기-비펫X러블링주얼리 커스텀 목걸이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23. 10. 14.

비펫X러블링주얼리 커스텀 목걸이 체험후기

 

붕붕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반 포기반 하고 있었어요.

추석 연휴도 길었었고, 바쁜 생활중에 어제 작은 택배가 도착해서

개봉을 하는 순간 가슴이 뛰뛰빵빵, 심장이 멎는줄 알았답니다.

 

붕붕이를 품에 않는 기분이었습니다.

 

 

 

멀리서 지켜보던 붕붕이가 달려와서는 놀라는 표정.

너도 너를 착용하고 기분을 느껴봐……

 

 

목걸이를 착용하고 나갔더니 슈퍼에서 어디서 한거냐고 묻네요.

어제는 우연히 인스타를 보다가 릴스에서 붕붕이 목걸이가 나오더군요

인스타에서 보던 붕붕이 목걸이가 택배로 오고… 이중으로 행복했답니다.

 

 

악세서리 재질로 유명한 실버 925로 생산이 된제품으로 평생 액세서리가 생겨 좋구요.

실버라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붕붕이 형아가 하고 싶어하는데, 목이 굵어서 포기해서 제가 착용하게 되었어요,

줄을 교체해서 형이 착용하게 하려고하면 전문점으로 가야할 것 같아요,

2~4cm정도만 굵었다면, 형아가 착용을 하고 다녔을텐데……

 

붕붕이 커스텀 뒷면에 이름을 새길까 고민중이예요.

 

목걸이를 보니 붕붕이 코가 하트네요…ㅋㅋ

 

 

좋은 추억과 행복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중하게 평생 간직하며 붕붕이와 행복하게 살께요.

 

귀사의 무중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본 후기는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해본뒤 솔직하게 작성된 글 입니다.

 

 

 

 

#비펫 #비펫주얼리 #bpet #bpetjewelry #반려견 #반려견목걸이 #강아지목걸이 #펫주얼리 #견주목걸이 #애완동물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