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오늘 웬지 쐬주 생각에 `..*~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06. 4. 5.
온 세상에 꽃 들은 만개 하고.. 나가고 싶은 맘은 득달 같고.. 주말 기분 up~ 되는날이길 바라는 맘에서 이렇게..... 준비을....


여기에 한국의 대표적인? 서민들에 술 쐬주이슬이가 빠지면 좀 싱겁지요?그렇지요.? 긍데 왜 이슬 이뿐 인지..다른건 술아닌겨?
없을수 있나요..ㅎㅎㅎㅎ 이건 입가심으로 와인이 아니라 맥주랍니다. 난 입가심으로 맥주먹음 캬~~
ㅎㅎㅎ 오뎅국도 준비해 왔거든요. 그래도 쐬주안주엔 국물이 최고여~? 잘햇쪄? ㅎㅎㅎㅎ
오늘은 먹는 이야기로 내마음도 달래보고... 여러분들생각하면서 그냥 하루 시작할려 했는데 너무 일찍부터 잠에서 깨여나... 한마디하게됨을... 뮤오스님들 잘 봐주이소!! 나이탓인가? 잠이 너무일찍~~ 그럼 좋은 하루 만드시고들.. ☞술한잔하실분 클릭
출처 : 뮤오스
글쓴이 : 띠~~용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