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³оΟ♡/컴퓨터♡상식

[스크랩] 기발한 아이디어~ 다양한 USB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08. 11. 6.

 

 

 넥타이 USB

회사원들한테 딱인가?

근데 컴퓨터가 바로 옆에 없고 바닥에

있으면.. 넥타이 벗어야한다는거 ㅋㅋㅋ

아니면 넥타이가 쭉쭉 늘어나나?

신기하구료~

 나의 사랑 미키

요런 모양도 있구..밑에 보면

 미키소개할 때 소개했던 모양.

색깔이 이번엔 핑크와 검정^^

이 핑크색 넘흐 조아열

 

 끼약~ 넌 뭐니? 완전 귀엽구나..

열쇠모냥 디즈니 USB구나

이건 또 첨보네 ^^ 여튼 너도 예쁘군화

반지모양 USB

손가락 크기에 맞쳐서 주문제작 가능한가여?ㅋㅋ

내 손 두꺼운디..;;

 

 

미운오리시끼 USB?

오리맞자? 형형색색이구나~

정자세로 저러고 있으니깐.. 오리포스가..ㅎㄷㄷ

새우튀김 USB

이거 뭥미?

아..배고픈 지금 시간 오후 3시 32분을 지나고 있어.

먹고싶다 ㅠ.ㅠ

 

손가락 USB

이거 좀 지그럽다 ㅠㅠ

무서워열~~

 

 

악마 USB (이름은 내맘대로임 ㅋㅋ)

이빨봐라... 잡아먹겠다

 

주사기 USB

신기하다 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반짝반짝 아이디어 ~

 

테잎 USB

이건 좀 크키가 큰거 같은디..

휴대성은 좀 딸리는구만..

 

팔지 USB

운동하는 남자들에겐 어울리겠다.

운동복에 저 팔지 ㅋ

운동하는데 불편한가?

 

 

하트 목걸이 USB

끼악~ 누가 널 USB라고 하겠니..

 

 

 

햄버거 USB

컴퓨터에 중간에 너가 딱 꽂아져 있을 생각하니깐 욱기다 ㅋㅋ

출처 : 돌고래님의 작은 세상
글쓴이 : 돌고래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