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바 람.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쥐 세마리의 웃기는 거짓말 (0) | 2011.05.28 |
|---|---|
| [스크랩] 거시기할때 더웠다 추웠다 하는것은? (0) | 2011.05.28 |
| [스크랩] 가는년 오는년 (0) | 2011.05.28 |
| [스크랩] 개같은 여편네 (0) | 2011.05.28 |
| [스크랩] 부부 싸움후 그날밤 (0) | 2011.05.28 |
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