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원지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그날 안방에서 쫓겨났습니다 (0) | 2011.05.29 |
|---|---|
| [스크랩] 마누라의 외박 ..이여인 아시나요 ?? (0) | 2011.05.28 |
| [스크랩] 꼴값을 못하는 개 (0) | 2011.05.28 |
| [스크랩] 어느 하숙집에서~ (0) | 2011.05.28 |
| [스크랩] 빈대 잡다가 사람 잡겠구먼 (0) | 2011.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