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인을 혹시 아시나요 __^^ㅎ
★ 마누라의 외박 ★마누라가 말없이외박을 하고 들어왔다....남편이 마누라에게 하는말...남편 : 아니 어디가서 자고 이제 들어오는거야 ?아내 : 으응. 내 친구 00 이 남편이 죽었다고 연락이 와서.남편이 아내 친구에게 확인 전화를 해보니남편은 멀쩡하게 살아있다고 한다.남편 : 아니 남편이 살아있다고 하는데 무슨 소릴하는거요 ?아내 : 아니 친구남편 거시기가 죽어서살려달라고 부탁을 하길래살려주고 왔어요....남편 : 뭐 라 고~~~???*******대신 당신도 거시기가 죽으면내 친구가 살려준다고 약속했어요...★ 우리 마누라 처럼은 못할 걸 !!! ★
사내가 하루 일과를 마치고 밤에 집으로 가는데
★ 여자는 입이둘 남자는 다리가 셋 ★
남자와 여자가 택씨를 타려고 서 있었다 택씨가 오자 남자가 먼저 낼름 올라 탔다
여자가 발을 동동 구르며 운전 기사에게 사정하여 합승을 하게 되었다
여자가 올라 타며 얄밉게 남자를 힐끈 쳐다 보며 비양 거린다.
"다리가 셋이니까 역시 되게 빨리 타시네 그랴~~"
남자가 듣고 있다가 여자의 뒷 통수에 대고 말했다
입이 두개니 역시 말이 많군 그랴 . ㅎㅎ
야 대가리가 두 개라서 그러냐 ? 머리 하나 잘 돌아 간다.ㅋㅋ
보수가 괜찮은
"알바 자리"있어 소개 합니다
[급 구함]
◆ 10 만원짜리 알바
◆ 20 만원짜리 알바
◆ 30 만원짜리 알바
◆ 40 만원짜리 알바
◆ 50 만원짜리 알바
◆ 60 만원짜리 알바 가마솥 섭씨 1500도 이상이기에 정확한 온도 측정관계로 이일은 전문가 구함~!!
◆70 만원짜리 알바
◆ 80 만원짜리 알바
◆ 90 만원짜리 알바
혹시 하실분 있나요 ???
연락 주삼 (010- 8282-일팔 일팔) (펌)
어차피 보여 주기위해 찍은거니 맛배기로 사진 몇장 보세요~~~ |
'인생은 즐겁게·´″°³оΟ♡ > 엽기♡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변태선생과 변태여학생 (0) | 2011.05.29 |
|---|---|
| [스크랩] 그날 안방에서 쫓겨났습니다 (0) | 2011.05.29 |
| [스크랩] 꼴값을 못하는 개 (0) | 2011.05.28 |
| [스크랩] 꼴값을 못하는 개 (0) | 2011.05.28 |
| [스크랩] 어느 하숙집에서~ (0) | 2011.05.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