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창고·´″°³оΟ♡/패션♡폼내기

[스크랩] 키 커보이는 청바지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0. 1. 3.

키 커보이는 청바지 

 

 

 

아무래도 워싱이 들어간 청바지가 안들어간 청바지보다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느낌이 강합니다.

 

워싱이 안들어간 청바지는 옆으로 퍼져 보여서 더 작게 보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진은 색상이 검정이라서 다리를 가늘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키가 작은 분에게는 블랙진이 오히려 체격 자체를 더 작게 보이게도 한답니다.

 

상의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체격이라도 밝은색보다는 검정색상이 좀 마르게 비춰지니까요.

 

그리고 워싱이 세로로 들어간 청바지를 입는게 키가 더 커보이게 됩니다.

 

예를 들어 티셔츠에 스트립(줄무늬)가 있는 경우, 키큰 사람은 가로줄무늬, 키작은 사람은 세로줄무늬를

 

선택하는 경우와 같습니다. 보이는 효과가 그만큼 다르니까요.

 

 

 

 

 *키 커보이는 상의 공식*

≫ 키 작은 사람은 몸에 붙은 원색 티셔츠를 입어야 키가 커 보인다.

≫ 미니 체크무늬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수축효과가 있어서 날씬하고 키도 커 보인다.

≫ 로고가 있는 티셔츠는 시선을 가슴쪽으로 집중시켜 키를 커 보이게 한다.

≫ 소매 부분만 색이 들어가 있는 래글런 소매는 어깨를 좁아 보이게 하고 시선을 위로 끌어 올려 키 가 커 보인다.

≫ 키 작은 사람의 옷 입기 원칙은 시선을 위로 끌어올리는 것이 코디의 기본이다. 티셔츠를 레이어드 할 때는 이너웨어를 밝은색으로 코디한다.

 

*키 커보이는 하의 공식*

 

≫ 키 작은 사람은 반짝이는 빛나는 광택소재의 티셔츠등 상체가 차지하는 비율이 많아져 보 이면 키가 작아 보인다.

≫ 티셔츠의 연하게 들어간 세로줄이 트레이닝 팬츠의 세로선과 이어지면서 키가 커 보인다.

≫ 플라워 프린트는 무늬가 크고 화려해서 키 작은 사람에겐 소화하기 어려운 옷이다. 그래도 입고 싶다면 동일한 컬러의 반바지와 가방으로 코디한다.

≫ 상하의 비율은 4:6 정도가 날씬해 보인다. H라인의 실루엣은 키를 커 보이게 한다.

 

*키 커보이는 바지 찾기*

 

≫ 구제 청바지 - 부츠커트 라인의 구제 청바지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하는 효과가 있어 키가 작은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이다.

≫ 트레이닝 팬츠 - 밑이 좁아지는 아디다스 라인 트레이닝 팬츠는 세로줄 덕분에 키가 크고 날씬해 보인다.

≫ 하늘색 청바지 - 밝은색 청바지는 키작고 마른사람은 괜찮지만 통통한 사람은 피해야 한 다.

≫ 빈티지 소재 - 커다란 힙합 청바지는 키 큰 사람이 입으면 멋스럽지만 키 작은 사람은 더 작아 보인다.


*사이즈별 키 커보이는 청바지 찾기*


≫ 30 사이즈 - 원래 치수보다 2인치 더 청바지가 가장 날씬해 보인다

≫ 32 사이즈 - 32사이즈 정도의 배기 스타일은 유행과 더불어 안정감 있어 보인다.

≫ 34 사이즈 - 바지가 밑으로 축 처지고 어중간해 다리가 짧아 보인다.

≫ 36 사이즈 - 너무 치수가 커면 다리가 짧아 보이므로 키가 작은 사람은 절대 피해야 한다.

 

 

출처 :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모임
글쓴이 : 바람같은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