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창고·´″°³оΟ♡/패션♡폼내기

[스크랩] 날씬하게 패딩 입는법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0. 1. 3.

날씬하게 패딩 입는법 1

 

패딩은 투박하고 못났다는 편견을 버려요..

날씬하고 더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로 변신하는 패딩 입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롱패딩! 슬림하게 입는방법!

롱 패딩 점퍼는 그 부피만으로도 충분히 부담스러워서 쉽게 선택하지 않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에요.

하지만 글로시한 소재의 패딩 점퍼에 타이트한 하의를 매치해주면 그 어떤 패션 아이템보다

더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을꺼에요.

허벅지가 다소 굵은 편이라면 밑단이 시보리로 되어서 조여주는 듯한 항아리 디자인을 고르면

한층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꺼에요.

 

 

 

 

두번째. 믹스&매치해보세요!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그들도 입었어요. 마냥 캐주얼하기만 할 것 같은 패딩 점퍼지만 걸리시한

스쿨룩에도 제법 잘 어울린다는 사실이죠!

슬림한 두께와 잘 빠진 라인의 패딩이라면 얌전한 듯 한 스쿨걸룩에도 귀엽게 매치할 수 있어요.

그 뿐이겠어요? 플러워 패턴이 가득한 치마에도 기가막힐 정도로 잘 어울리니까

깜찍한 콘셉트의 믹스&매치에 안성맞춤이죠!

 

 

 

 

세번째. 더 뜨겁고 섹시하게~

패딩을 입으면 어려보인다구요? 무슨 말씀을! 패딩만으로도 얼마든지 섹시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짧은 패딩 점퍼가 바로 그것이죠. 몸매를 슬림하게 강조해주는 스키니 진에

타이트한 이너를 입고 그 위에다가 짧은 패딩을 입어주면 보기좋게 뜨겁고 섹시한 패션스타일이 만들어지죠.

최근에 게스 화보에서 이효리가 섹시한 패딩룩을 입고 찍은 사진이있죠? 그게 바로 설명서라고 생각하심 되요.

 

 

 

네번째. 더 크게! 빅패딩 조끼!

부해보이는 패딩점퍼는 부담스럽지만 패딩 특유의 따뜻함을 포기할 수 없게되면 패딩 베스트가 제격이죠!

비비드한 컬러나 다양한 패턴이 더해진 패딩 베스트로 산뜻한 레이어드에 도전해보세요.

 

 

 

----------------------------------------------------------------------------------------------------

 

 

날씬하게 패딩 입는법 2

 

< 상의 >                  


 

 

 

01) 부츠컷 진으로 하체를 길게
힙을 덮지 않는 블루종 타입은 하체 라인을 날씬하게 만드는 것이 관건.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부츠컷 진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02) 크롭트 팬츠로 발랄하게
크롭트 팬츠 중에서도 헤링본 등 트래디셔널한 디자인을 고르면 똑 떨어지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롭트 팬츠는 상의를 짧게 입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블루종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더욱 확실하다.

03) 블랙+비비드로 시선 모으기
올 블랙으로 연출하면 자칫 검은색의 거대한 덩어리로 보여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이너를 컬러풀한 비비드로 받쳐 입으면 시선을 가운데로 모아 좀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높일 수 있다.

04) 플레어스커트로 허리선 강조
길이가 짧은 블루종 타입은 허리선을 강조하면 더 날씬해 보인다. 폭이 넓게 퍼지는 플레어나 티어드 스커트를

입고 허리를 강조하는 실루엣을 연출해보자. 이너와 하의 컬러를 짙은 컬러로 맞추면 더욱 효과적.

 

 

 

 

01) 어깨선이 좁아 상체가 피트하게 연출되는 퍼 트리밍.

02) 허리 위로 짧게 올라오는 경쾌한 스타일로 하체가 날씬해 보인다.
03) 시선을 위로 끌어 올려주는 컬러풀한 디자인.
04) 잘록한 허리선이 전체적인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하의> 

 

 

날씬 스트링 포인트
스트링으로 허리선을 잡아준 패딩. 허리선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냈다.

 

 

센스 있는 밴딩
뚱뚱해 보이기 쉬운 두툼 패딩. 손목과 허리에 밴드 포인트를 넣어 날씬한 부분을 강조했다.

 

 

라인의 실력 발휘
프린세스 라인을 응용한 양쪽 사선 박음선에 주목. 시선을 분리시켜 날씬해 보이는 데 한몫.

 

 

사선의 박음선
패딩 박음선 하나도 놓치지 말자! 박음선이 가로가 아닌 사선이라 훨씬 날씬해 보이는 화이트 점퍼.

 

 

겹쳐 입기의 묘미
얇은 옷을 레이어드해 부피감을 줄이고 보온성을 유지할 것. 카디건의 세로 라인으로 시선을

끄는 것도 좋은 방법.

 

 

화려한 프린트
시선을 집중시킬 만한 컬러나 프린트의 이너웨어를 선택하면 안쪽으로 먼저 시선이 모아져 훨씬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낸다.

 

 

가죽 아이템 활용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가죽 스커트를 센스 있게 활용한 코디법.

 패딩이 길어지면 하의 선택도 중요하다.

 

 

9부 길이 팬츠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팬츠를 입어 둔하거나 무겁지 않게 경쾌한 느낌 주기.

 

 

미디 길이 스커트
스커트와 부츠로 연출한 큐트 페미닌 스타일. 롱 패딩 안에 스커트를 입으면 패딩의 무게감을 줄일 수 있다.

 

 

부츠컷 팬츠
쇼트 점퍼와 부츠컷 팬츠의 만남. 레드 포인트 컬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허리선이 올라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

 

 

날씬하게 패딩 입는법 3

 

추운 날씨에는 역시 패딩만큼 따뜻하고 편안한 옷을 찾기가 쉽지 않죠^^

다만, 패딩의 큰 부피감때문에 자칫 뚱뚱해 보일수 있단 단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도 겨울 한철에만 입을 수 있는 패딩이기에!!

슬림해 보이는 패딩 코디 방법과 패딩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답변 드릴께요^^

 

 

   

 

  

 

 ● 패딩 날씬하게 입는 코디 방법  ●
             

1. 부츠컷 진으로 하체를 길게
힙을 덮지 않는 블루종 타입은 하체 라인을 날씬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해요~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부츠컷 진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2. 블랙+비비드로 시선 모으기
올 블랙으로 연출하면 자칫 검은색의 거대한 덩어리로 보여 역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이너를 컬러풀한 비비드로 받쳐 입으면 시선을 가운데로 모아 좀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높일 수 있어요~

 

3. 플레어스커트로 허리선 강조
길이가 짧은 블루종 타입은 허리선을 강조하면 더 날씬해 보일수 있어요! 

폭이 넓게 퍼지는 플레어나 티어드 스커트를 입고 허리를 강조하는 실루엣을 연출해보세요~

이너와 하의 컬러를 짙은 컬러로 맞추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 슬림해 보이는 패딩 디자인 ●

 

- 어깨선이 좁아 상체가 피트하게 연출되는 퍼 트리밍 스타일

(타이트한 라인감으로 부해보이지 않게^^)

 

- 허리 위로 짧게 올라오는 미니멀한 스타일

(힙까지 덮어버리는 패딩은 슬림해 보이기 힘들어요~ㅠㅠ)


- 시선을 위로 끌어 올려주는 컬러풀한 디자인

(하의는 단순하게 패딩은 컬러풀한 디자인을 선택해서 패딩 자체만으로도 포인트를 줄수 잇게!!)


- 잘록한 허리선으로 실루엣을 잡아주는 디자인

(단, 비엔나 소세지처럼 너무 심한 셔링의 패딩은 피하는게 좋아요^^)

 

 

   

 

 

 

● 패딩 스타일링 방법 ● 

 

1. 날씬 스트링 포인트 : 스트링으로 허리선을 잡아준 패딩. 허리선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2. 센스 있는 밴딩 : 뚱뚱해 보이기 쉬운 두툼 패딩. 손목과 허리에 밴드 포인트를 넣어 날씬한 부분을 강조한다.

3. 라인의 실력 발휘 : 프린세스 라인을 응용한 양쪽 사선 박음선이 시선을 분리시켜 날씬해 보이는 데 한몫. 

4. 사선의 박음선 : 패딩 박음선 하나도 꼼꼼! 박음선이 가로가 아닌 사선이라 훨씬 날씬해 보이는 화이트 점퍼.

5. 겹쳐 입기의 묘미 : 얇은 옷을 레이어드해 부피감을 줄이고 보온성을 유지할 것. 가디건의 세로 라인으로 시선을  끄는 것도 좋은 방법.

6. 화려한 프린트 : 시선을 집중시킬 만한 컬러나 프린트의 이너웨어를 선택하면 안쪽으로 먼저 시선이 모아져

훨씬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낸다.

7. 가죽 아이템 활용 :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가죽 스커트를 센스 있게 활용한 코디법. 패딩이 길어지면 하의 선택도 중요하다.

8. 9부 길이 팬츠 :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팬츠를 입어 둔하거나 무겁지 않게 경쾌한 느낌 주기.

9. 미디 길이 스커트 : 스커트와 부츠로 연출한 큐트 페미닌 스타일. 롱 패딩 안에 스커트를 입으면 패딩의 무게감을 줄일 수 있다.

10. 부츠컷 팬츠 :  쇼트 점퍼와 부츠컷 팬츠의 만남. 레드 포인트 컬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허리선이 올라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출처 :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모임
글쓴이 : orsay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