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무단 접근 금지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2. 7. 22.

첨부이미지

※ 무단 접근 금지 ※

엄청 피곤하던 어느여름날
난 지친몸으로 퇴근하여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침대에 누워 생각 해보니

며칠굶은 마누라가 날 가만 놔둘리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경고문을 침대에붙어 놓고 잠을 청했다...



☞ 경 고 ☜


- 허락없이 무단 접근시 발포함! -


첨부이미지


막 잠이 들무렵 평상시 같으면 부드럽게 접근하던 마누라가
그날따라 옆구리를 쿡쿡 찌르며 막무가내로 덤벼 들었다...

나 : 여보!!나지금 피곤해
그리고 거기 붙은 경고문 못봤어...?


마누라 : 응! 봤어!!그러니까 덤비는거지

아차!그제서야 경고문
문구를 잘못 썼구나 하는생각이 들었다,,,
난 그날밤 경고문대로
발포를 하지 않을수 없었다,,,

에휴 불쌍한 아자씨야
매사에 신중합시다!!
ㅎㅎㅎ

첨부이미지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보라양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