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지혜·´″°³оΟ♡/건강♡뷰티

[스크랩] "나는 남자다" `불끈` 음식 7가지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3. 4. 2.

["나는 남자다" '불끈' 음식 7가지]


 

직업 중 인간의 역사와 함께 한 가장 오래된 것이 매춘이라고 한다. 그와 더불어 함께 한 남성에 대한 궁금증과 변함없는 관심사가 또한 정력에 대한 것이 아닐런지..... 이러한 역사 속에서 남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음식 7가지를 알아 본다.


▶마늘

발기가 되려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야 한다. 마늘에 들어 있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갖고 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마늘 자체가 정력을 좋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혈액순환을 도와 발기가 잘되도록 함으로서 성관계를 수월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굴

대부분의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음식이다. 카사노바는 하루에 네 번, 한 번에 12개의 굴을 먹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에는 아연이 10mg가량 함유되어 있는데, 남자가 한 번 사정할 때 5mg정도의 아연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연이 부족하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적어지고 정자의 수 역시 감소한다.


 

▶부추

부추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몸을 따듯하게 해주며 무엇보다 정력에 좋아 성기능을 강화해 준다. 남성의 성기능 저하나 발기부전 등에 뛰어난 치료효과가 있으며, 특히 부추와 새우가 어울리면 성기능 강화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E 외에 C·B1·B2, 칼슘,인,칼륨 등의 무기질이 풍부해 정력에 좋은 음식이다.


 

▶간

간에는 비타민A와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A는 남자의 정자수를 늘려 준다. 비타민A를 매일 다량 섭취한 남성은 정자수와 성관계 횟수가 많아진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 정자수가 급격히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호두

정자를 건강하고 활동적이도록 도와주는 셀레늄의 공급원이다. 호두는 또 이뇨작용을 돕고 장수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나나

바나나에는 브로멜린이라는 효소가 있는데, 단백질의 소화를 돕는다. 또 신체 전반의 에너지를 늘려주는 칼륨과 리보플라민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항염증 작용을 하기도 한다.♣


출처 : 해병대 가족모임 카페
글쓴이 : 1136기 제주사랑(1사3연31대대3중대)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