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즐겁게·´″°³оΟ♡/엽기♡유머

[스크랩] 남편 얼굴

by 따그니(화려한백수) 2012. 4. 22.

 

"섹스와" 남편 얼굴



한 여자가 자신의 성생활 문제로
정신병의사에게 진찰을 받았다.
의사는 여러 가지 질문을 했지만

문제를 찾을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의사가 물었다.

의사: “섹스할 때 남편의 얼굴을 본 적이 있나요?”  

여자: “예,딱 한 번이요.”

의사: “어땠나요?”
여자: “화가 나 있었어요.”
의사는 뭔가 해결이 될 듯하여 계 속 물었다. 


성행위 중에 남편의 얼굴을 딱 한 번 봤다고
하셨는데 화가 나 있었다고요?

좋 습니다.
그러면 그때의 상황을 자세히 말씀 해 주세요.”
그러자 여자왈~


'남편이 창문 밖에서 날 쳐다보고 있었어요..." ㅠㅠㅠ

 


출처 : 사오십대 쉼터
글쓴이 : 곰천사 원글보기
메모 :
300x250
반응형
SMALL